본문 바로가기

organic taste

유기농 차 리뷰: 환상적인 블랙티 발견+ 감격스런 시나몬 티까지!

 

환상적인 맛의 유기농 블랙베리 블랙티, 시나몬 티까지

 

아침, 새벽에 일어나서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버터 가득 들어간 방탄 커피를 마시지만 오후가 되어서 업무를 볼 때는

차를 우려 마신다. The Republic of Tea를 알게되고 난 뒤 부터는 대단한 차애호가가 되었고 차마시는 시간이 정말이지 즐겁다.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이 코에 들어오면서 긴장이 완화되고 엔돌핀이 돌기 시작한다. 따뜻한 차가 몸에 들어가면서 혈액순환이 다시 되는 기분도 든다.

 

 

예전에 비해 물욕을 많이 느끼지 않는데 차를 구매하는 것은 예외다. 주문한 차가 도착한 날에는 정말 행복한 날이다! 어떤 향으로 가득할지 기대하면서 오픈하지만 언제나 기대 이상의 풍미를 선사하는 The Republic of Tea 제품들. 먹지도 못하는 향수 저리가라다.

 

그리고 언제나 USDA ORGANIC 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우려 먹을 수 있다.

USDA ORGANIC 인증마크

 

 

이번에 구매한 티는 

 

*Blackberry Sage Black Tea Bags

 

*The Crown: Prime Minister's Blend

 

*Organic Vietnamese Cinnamon SuperHerb® Tea Bags

 

이렇게 세가지를 구매하였다.

 

 

 

1.Blackberry Sage Black Tea Bags

 

이 차를 알게된 것은 저번 구매 때 샘플로 얻은 계기로 알게된 차인데, 패키지를 열자마자 올라오는 블랙베리의 향긋함에 황홀감을 느꼈을 정도다. 정말 내가 맡아 본 블랙티 중에서 제일 매력적이고 달콤한 향이었으며 진정 인공향 하나 들어가지 않고 어쩜 이렇게 향이 풍부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다.  정말 향수병에 담아두고 기분 전환할 때 킁킁대고 싶었다. 다시 차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게 한 일등 공신이다, 덕분에 다른 좋은 차들도 구매하게 된 계기가 된 차다.

 

더욱 놀라웠던 점은 보통 차들은 우려내고 나면 향이 날라가는게 대부분인데 이 블랙베리 블랙티는 우려내자 따뜻한 김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여전히 진한 향이 느껴졌다. 정말 카페인만 없다면 물처럼 매일 마시고 싶은 차이다. 특히나 낯선 곳에 여행가서 이 티백을 챙겨가서 하루를 마감한다면 피로도 풀리고 달콤한 향에 이보다 로맨틱할 순 없을 것이다.

 

 

 

2.The Crown: Prime Minister's Blend

 

 

넷플릭스 드라마 <Crown>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블랙티다. 엘리자베스 여왕 2세의 연대기를 다루는 이 드라마는 개인적인 고난과 고뇌, 로맨스 그리고 당대 영국 정치 상황을 잘보여주는데 특히 윈스턴 처칠 총리가 즐겨마시는 블랙티에 영감을 받고 만든 블랙티다. 또 오래 우려낸다고 해서 특유의 씁쓸한 맛도 없다. 아주 오래 티백을 담가놔도 블랙베리의 달콤한 향이 남아있을 뿐이다.

 

 

Winston Churchill once said, I am easily satisfied with the very best. 

 

 

블랙티와 얼그레이, 그래고 베라가못 오일이 적절하게 조화된 이 풍미가 매우 고급스럽다. 처칠이 마셨어도  그에게 아주 자랑스럽게 내놓았을만큼 자부심이 느껴지는 맛이다. 커피는 보통 블랙티에 비해 2배 가까이 되는 카페인을 가지고 있어서 커피가 부담스럽다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 블랙티를 먹는 것도 최고일 것이다.

 

 

3.Organic Vietnamese Cinnamon SuperHerb® Tea Bags

 

아, 정말 맛이 궁금했던 차. 시나몬은 비교적 호불호가 강한 향신료이다. 나는 시나몬, 즉 계피향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흔한 계피차일까 하며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만족한 차이다.

 

차를 우려내면서 진한 계피향이 나면서 맛은 아주 달콤하다. 우려낼수록 달콤함이 진해져서 먹을수록 기분이 좋아진다. 달달한것이 땡기지만 먹기는 부담스러울 때 이 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에도 정말 만족한 The Republic of Tea 구매, 여전히 맛보고 싶은 차가 무수히 많다. 차를 한번 우리면 내 방이 차향으로 가득하다. 그향이 주는 행복이란...

 

기회가 되면 다시 새로운 차로 돌아오겠다!

 

 

*링크 연결*

 

The Republic of Tea - Leading Purveyor of Premium Teas

 

www.republicoftea.com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색다른 유기능 블랙티를 찾고 있는 분께 추천합니다.

-향수는 싫지만 종종 인공향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자연의 향으로 몸을 리프레시하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고요한 티타임을 즐기시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는 차를 찾고 있다면 역시 강력 추천합니다.